세상의 모든 리빙을 한곳에… 리빙파워센터 '패밀리 매직 페스티벌' 개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가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로 '패밀리 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 가족 공연 전문 마술사가 펼치는 '패밀리 매직쇼'로, 화려한 마술들로 구성되어 온 가족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형 공연으로 구성되며, 어린이 관객과 부모 모두 직접 공연에 참여해 마술사와 함께 마술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누 방울과 다양한 도구를 이용하여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버라이어티 버블버블 쇼'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어른에게는 동심을 선물할 수 있으며, 귀여운 아이들이 대형 버블 속에 직접 들어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기에 인기가 높다.

패밀리 매직 페스티벌은 오는 6월 12일(토) 단 하루, 리빙파워센터를 찾는 고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리빙파워센터 2층 루프앤클라우드에서 패밀리 매직쇼는 오전 11시와 오후2시, 버블버블쇼는 오후 1시, 오후 3시 각 총 2회씩 준비될 예정이다.

리빙파워센터 관계자는 "이번 6월 이벤트를 통해 쇼핑과 문화 생활, 패밀리 형 체험 공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 리빙파워센터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가족들이 함께 쇼핑도 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외식도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빙파워센터 3층 식당가에서는 6월 3일(목)부터 6월 30일(수)까지 주차별로 '반값습니다 푸드위크!'를 운영한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