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렌터카 이용 시, 점심시간대 식음업장 15% 할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렌터카 이용객에게 식음업장 이용 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렌터카 이용 기간 동안,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점심시간대(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식음업장 이용 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JAR 제주공항렌트카’, ‘무지개 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예약 플랫폼인 ‘돌하루팡’ 이용 시 가능하며, 렌터카 예약 확인서 또는 영수증,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각종 메뉴 및 세트메뉴, 디저트, 음료 및 주류 등도 이용 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기간은 2021년 6월 1일(화)부터 8월 31일(화)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되어 있다.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메뉴를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을 비롯하여, 전용 화덕에서 구워낸 베이징덕, 딤섬, 탄탄면 등 중국 4대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제주의 햇살과 함께 각종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38층에서 제주도심과 어우러진 바다, 한라산, 제주공항뷰를 파노라믹뷰로 감상하며 취향따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라운지 38’도 빼놓을 수 없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라운지 38’의 제주 블루베리 유채 빙수나 애프터눈티도 점심식사 후 여행 인증샷을 찍으며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JAR 제주공항렌트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차를 직접 픽업/리턴 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터카 비용에 별도 금액을 추가하면 픽업/리턴 서비스(오전 9시~오후 6시)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정문에서 받을 수 있어, 공항에서의 번거로움과 지체 등이 없이 편리함을 더할 수 있다. 예약은 ‘JAR 제주공항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렌터카 이용객 할인 프로모션으로 그 동안 가보고 싶었던 다양한 식음업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시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주의 데스티네이션 여행지이자, 즐길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것들을 원스탑으로 누릴 수 있는 복합리조트답게, 이젠 렌터카 픽업/리턴도 공항이 아닌 드림타워에서 직접 할 수 있다’며 ‘제주여행의 시작과 끝이라고 할 수 있는 렌터카 픽업/리턴에 있어서 번거로움은 덜고, 시간은 벌 수 있어 제주여행을 더욱 길고 알차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컨셉의 객실,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제주 바다와 제주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풀데크와 20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국내 첫 K패션 쇼핑몰인 HAN 컬렉션 등 지금까지 제주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전망과 규모, 다양한 부대시설을 내세워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