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CJ온스타일에서 8500실 판매 "인기 질주"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홈쇼핑 기록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30일 오후 9시35분부터 CJ온스타일에서 방송됐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객실 패키지 방송에서 65분만에 7,498실 판매(방송 전후 판매 포함시 8,478실) 됐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월15일 CJ온스타일의 첫 방송 이후 2번의 만실 완판의 기염을 토했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제주도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확대 등 각종 악재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또 다시 8,500실 판매 기록을 세우면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인기를 재확인했다.

이에 따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금까지 6번의 홈쇼핑 방송에서 4만7,100개의 객실판매라는 기록 행진을 이어가게 됐다.

여름 휴가시즌인 6~9월에 맞춰 판매된 이번 상품은 성수기의 경우 1박 주중(일~목요일) 기준 49만원(금, 토요일은 55만원), 2박 주중(일~수요일) 기준 92만원(목, 토요일 98만원, 금요일 104만원)으로 모두 세금 포함가다.

롯데관광개발 측은 “인스타그램 상에서 #제주도호텔 #전망맛집 #호캉스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제주 드림타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면서 “이번 상품은 숙박은 물론 조식, 디너 혜택까지 포함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의 진정한 스테이케이션(스테이+베케이션)을 누릴 수 있게 구성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홈쇼핑 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대한 홈쇼핑업계의 러브콜이 뜨겁다”면서 “급변하는 트렌드 및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패키지를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객실,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제주 바다와 제주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풀데크와 국내 첫 K패션 쇼핑몰 등 압도적인 규모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내세워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사진 = 롯데관광개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