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희,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캐스팅…발레리나役 [공식]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배우 남규희가 발레리나로 변신한다.

12일 YG엔터테인먼트는 남규희의 MBC 새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극본 김태주 연출 김지훈 이한준) 출연 소식을 알렸다. 남규희는 극 중 무용과 발레 전공 학생이자 커플 너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너튜버 노효정 역을 맡았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헤어진 연인이 커플 여행에 참가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다. 남규희가 맡은 노효정은 연애가 늘 뻔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영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인물이다. 더불어 사랑스러운 외모와 미소,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남규희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비율을 자랑하며 발레 전공인 노효정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또한 남규희 본연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는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번 작품에서 남규희는 연인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 하는 노효정의 심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싸움도, 화해도 격렬한 20대 초반의 애정선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남규희는 가수 저스틴의 '싸이코(PSYCHO)'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방예슬 역을 맡아 여리고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깊이 있게 그려내 호평받은 바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올 여름 방송 예정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