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의 스프링룩을 완성하는 주얼리 스타일링 세트[MD패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제시카의 리얼웨이룩은 패션에 관심있는 젊은 여성들에게 늘 쉽게 따라해 보고싶은 스타일링 대상이 된다.

최근 제시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Jessica Land'에서 평소에 본인이 즐겨하는 온라인 쇼핑 어플들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업로드해, 그녀의 패션에 열광하는 구독자들에게 꿀팁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속에서 제시카는 그린 컬러의 플라워패턴 원피스에 진주 목걸이와 진주가 포인트로 더해진 골드 링귀걸이를 착용했다. 구독자들의 댓글에는 원피스와 악세사리의 정보에 대한 문의도 끊이질 않았다.

제시카가 착용한 귀걸이와 목걸이 모두 주얼리 브랜드 엠주의 제품으로, 제시카는 평소에도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자주 착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유튜브 방송 이후, 많은 판매량을 이어가며 제시카 착용 제품에 대한 문의 또한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이날 제시카가 착용한 진주 목걸이와 귀걸이는 마치 세트처럼 잘 어울렸다는 반응이 많았다. 이에 엠주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동안 제시카가 착용한 두가지 제품을 세트 구성으로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하고 있다.

[사진 = 엠주, 제시카랜드]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