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사람들' 정다은 "수진役, 가장 솔직한 인물…공감됐다" [MD동영상]

[정다은:Jung Da Eun] "수진役, 가장 솔직한 인물…공감됐다"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시사회)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정다은이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5가구 중 2가구가 '1인 가구'인 1인 세대 가구 비율 40%에 육박한 2021년 현재, 다양한 세대의 1인 가구의 삶을 따뜻한 시선을 통해 내밀하고 세밀하게 묘사해 공감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오는 19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1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혼자 사는 사람들'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정다은이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혼자 사는 사람들'은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5가구 중 2가구가 '1인 가구'인 1인 세대 가구 비율 40%에 육박한 2021년 현재, 다양한 세대의 1인 가구의 삶을 따뜻한 시선을 통해 내밀하고 세밀하게 묘사해 공감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오는 19일 개봉 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