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홍대 이작가' 비판에 "덕분에 제 그림 다시 소개, 기쁘네요"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구혜선이 '홍대 이작가'란 이름으로 활동하는 이규원 작가의 비판을 언급했다.

구혜선은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쏟아지는(?)응원 디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구혜선은 "홍대 이작가님 덕분에 제 그림을 이렇게 다시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네요.ㅎㅎㅎ"라면서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신의 작품을 설명했다.

구혜선은 "이 작업은 0호 붓으로 먹을 사용하여 그린 '섬세화'고요. 제가 갈망하는 자유를 패턴으로 표현한 추상화입니다. 총 50점 중에 48점 판매하였고요. 현재는 두점만 가지고 있습니다"라며 "수익금은 모두 희망브릿지에 기부하였습니다❤️(저보다 제 그림이 관심 받는거 몹시 좋아함 ㅎ___ㅎ)"이라고 전했다.

앞서 '홍대 이작가' 이규원 작가는 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연예인들의 미술 작품에 대한 평가를 하며 "솔비, 구혜선 둘 중에 누가 더 인정 못 받나?"란 질문에 "솔직하게 말씀드린다"며 "구혜선은 말할 가치도 사실 없다"고 비판했다.

'홍대 이작가' 이규원 작가는 구혜선이 미술 작업뿐 아니라 영화감독, 작가 등으로도 활동하는 것을 언급하며 "미술 하나만 봤을 때 뭐 하나 제대로 하는 게 없다"고 직설적으로 비판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화면 캡처]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