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존재 자체가 효도인 남돌’ 1위 “모든 아빠들의 로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탄소년단 뷔가 최고의 '효도돌'을 뽑는 설문에서 1위에 올랐다.

뷔는 아이돌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지난 5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존재 자체가 효도인 남돌은?’이란 주제의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부모님 은혜 감사합니다’란 부제로 5월 8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실시된 이번 설문에서 뷔는 총 34,172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뷔는 가장 닮고 싶고 존경하는 인물이 “아빠”일 정도로 평소 부모님을 향한 지극한 사랑으로 유명하다.

얼마 전 방탄소년단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유퀴즈)에 출연했을 때에도 뷔는 “제가 아빠를 많이 닮아서 성격도 닮고 싶어 한다. 꿈이 아빠다”라며 부모님에 대한 무한한 존경을 표현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모든 아빠들의 로망"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지난 해 5월 어버이날을 위한 V-라이브 방송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아빠를 위해 노래를 만들어드렸다"라며 “아버지가 눈물을 조금 흘리실 정도로 감동하셨다”고 밝혀 방송을 보고 있던 800만명 이상의 팬들에게 따듯한 감명을 주기도 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설문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