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JR '남성미 물씬…강렬했던 컴백 무대' [곽경훈의 돌발사진]

[마이데일리 = 곽경훈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지난 19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 발매 쇼케이스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뉴이스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 뉴이스트 '1년만에 컴백과 동시에 7년 만에 두 번째 정규앨범'

1년만에 컴백한 뉴이스트가 쇼케이스에서 각자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정규 2집 'Romanticize'는 낭만의 주제에서 뗄 수 없는 사랑 이야기부터 멤버 개개인이 추구하고자 하는 낭만까지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 뜨거운 눈빛의 뉴이스트 JR '무대는 내가 접수한다'

연기자도 변신한 뉴이스트 JR이 타이틀곡 무대에서 화려한 안무와 강렬한 포스를 드러냈다.

지난 14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 JR이 오는 15일 첫 방송 예정인 네이버 NOW 오디오쇼 '로얄코믹스'의 메인 호스트로 팬 분들을 만날 예정이다"라며 "JR이 단독으로 진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로얄코믹스'는 시청자들의 참여 요소가 가미된 인터랙티브 라이브쇼다. 호스트 JR이 시청자들과 함께 게임하듯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며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평소 탁월한 진행 능력을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떠오른 JR이 이번 '로얄코믹스'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에 JR은 다양한 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파티원들을 모집해 함께 미션을 수행하면서도 실시간으로 소통을 할 것을 예고했다.

▲ 뉴이스트 멤버 JR(김종현) '여심 사로잡는 매력'

그룹 뉴이스트 멤버 JR(김종현)이 드라마 데뷔, 첫 연기에 도전한다.

9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JR이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신' 역할로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JR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세계 최고의 아이돌을 비밀리에 치료하기 위해 숙소에 입주한 사짜 입주 주치의와 아이돌 밴드 멤버들 간에 벌어지는 달콤 살벌한 이야기를 그린 멘탈 치유 로맨스 드라마이다. K-POP 음악과 로맨틱 코미디가 결합된 드라마라는 예고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JR은 극 중 세계 정상급 아이돌 밴드 그룹 '루나'의 멤버 '이신' 역을 연기, 열혈 순정남이자 베이시스트로 변신한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5월부터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지난 19일 발표한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으로 주간 음반 차트(04.19~04.25) 정상을 차지했다. 싱가포르, 태국 등 총 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도 올랐다.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