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프리마돈나의 세련된 패션을 완성하는 주얼리 스타일링, 김소연(천서진) 귀걸이[스타패션분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펜트하우스2’가 막을 내린 뒤에도 배우들의 패션과 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식지 않고 있다.

지난 3월 6일 ‘펜트하우스2’ 6회 방송에서 극중 천서진 역의 김소연은 ‘엠주’의 주얼리 ‘Silhouette Void Earrings’를 착용했다.

박민주 엠주 디자이너는 9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극중 김소연 씨가 착용한 귀걸이는 엠주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볼륨감 있는 물방울 쉐입을 비정형적으로 디자인한 귀걸이로, 매끈한 표면이 반짝이는 유광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뒷면은 안을 파내, 무게감을 줄인 실용성까지 더해진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이다”고 말했다.

주얼리 브랜드 엠주는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유명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제주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HAN컬렉션은 아방가르드한 디자인과 인테리어로 ‘K패션의 성지’로 자리매김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과 함께 오픈한 광화문빌딩 HAN컬렉션도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로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광화문 인근의 대형 쇼핑몰은 ‘HAN컬렉션’이 최초다. 광화문빌딩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올해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패션의 중심’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비롯해 관광객과 직장인들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최신 패션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 = ‘펜트하우스2’ 캡처, 엠주, 마이데일리 DB]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