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띠에 '2021 케이펫페어 서울'서 신제품 노블레스프로 첫공개

로띠에는 프리미엄 강아지 유모차 '노블레스프로'를 '2021 케이펫페어 서울'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로띠에는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생각하자는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엄 반려용품 브랜드이다.

이번에 론칭한 신제품 강아지 유모차는 노블레스프로다. 이 제품은 로띠에의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모델들의 특장점을 모아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노블레스프로는 기후조건에 상관없이 반려동물의 산책에 용이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수납 및 사용에 편의성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오는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세텍 전관에서 열리는'2021 케이펫페어 서울'에서 처음으로 공개된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기존 제품과 더불어 할인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박람회 마지막 날인 3월 14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박람회 참석이 어려운 소비자를 위해 모바일 라이브를 진행할 계획이다.

로띠에 관계자는 "당사의 모든 제품은 품질경영시스템 국제규격인 ISO 9001 인증을 받아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라며 "신제품 노블레스프로는 사용자와 반려동물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려 노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사진=로띠에 제공]

또 "박람회 기간동안 할인 이벤트를 통하여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박람회 참석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