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마우스' 대본, 충격적…강렬하고 진한 맛"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마우스'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 측은 3일 오전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연출자 최준배 감독과 출연 배우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 등이 자리했다.

이날 이승기는 동네 순경 정바름 역할에 대해 "이보다 더 순할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순수한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이어 그는 "'마우스' 대본을 처음 받았을 때 충격적이었다"라며 "기존에 제가 받았던 작품들과 굉장히 결이 달랐다. 강렬하고 진한 맛이라 선택했다. 그러면서 제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도 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기는 "시나리오가 굉장히 탄탄했고, 하고자 하는 이야기의 메시지가 잘 전해진다면 충분히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이라 봤다"라고 전했다.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오늘(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사진 = tvN]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