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코트, 자기 주장 강한 멋진 여성의 패션” 채뉴욕 유채윤 디자이너[MD인터뷰]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펜트하우스’ 시즌 2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중 김소연의 패션 감각이 주목받고 있다.

극중 천서진 역의 김소연은 ‘펜트하우스’ 시즌2 2화에서 패션 브랜드 채뉴욕의 레디투웨어 컬렉션 룩을 착용했다.

유채윤 디자이너는 24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김소연 씨가 착용한 제품은 채뉴욕의 FW레디투웨어 컬렉션”이라면서 “‘BAD GIRLS’ 콘셉트로 제작된 이 옷은 영앤와일드한, 자기주장이 강한 멋진 여성을 제대로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소연 씨는 브라운 컬러를 소화했는데, 클래식한 에코퍼 롱 벨티드 코트로 레오퍼드 프린트가 멋스럽게 블랙카라와 벨트 포인트로 어우러졌다”고 전했다.

지난 시즌1에서도 김소연을 비롯하여 이지아가 채뉴욕의 제품들을 착용하여 많은 이슈가 된 바있다.

채뉴욕은 한국패션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진행된 2020 대한민국패션대상에서 한국패션산업협회장 장려상을 수상한 데 이어 K패션 오디션 TOP10으로 선정되는 등 패션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2021년도에는 채뉴욕 브랜드가 대중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 예정이며, 국내 활동은 물론 코로나로 인하여 막혔던 해외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스테이지에서도 K-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의 한류 인지도 제고와 성공적인 세일즈 활성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채뉴욕은 2021년 시작과 함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을 거쳐 오는 2월 26일 문을 여는 여의도의 ‘더현대서울’에 오피셜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이례적으로 신규점포에 구성되어 오피셜 매장을 전개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채뉴욕은 최근 오픈한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도 만날수 있다. HAN컬렉션은 최근 글로벌 패션시장에서 주목받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 200여명의 유명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오프라인 편집숍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4,144㎡. 약 1,200평)과 함께 오픈한 광화문빌딩(3,645㎡. 약 1,100평) HAN컬렉션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세련된 분위기로 쇼핑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광화문 인근의 대형 쇼핑몰은 ‘HAN컬렉션’이 처음이다. 광화문빌딩은 경복궁, 청계천, 덕수궁 등의 관광명소와 인접해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를 자랑한다. 또한 올해 광화문빌딩 앞 도로까지 광화문광장의 확장이 예정되어 있어 수많은 관광객에게 트렌드를 전파하는 K 패션의 성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대를 비롯해 관광객과 직장인들은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입는 최신 패션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사진 = 드라마 캡처, 채뉴욕, 마이데일리 DB]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