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저소득 가정 여아 위해 3천만원 기부…"정기후원, 꾸준한 선행"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박보영이 국내 저소득 가정 여아를 지원하기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했다.

16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보영은 2월 12일 본인의 생일을 맞이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3,000만 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실천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저소득 가정 여아들에게 필요한 위생용품 지원 등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박보영은 지난해부터 굿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 가정 여아를 위한 정기후원에 지속적으로 참여, 선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박보영은 "성장기에 접어든 여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계시지만, 이처럼 따뜻한 온정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많은 분이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황성주 굿네이버스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저소득 가정 여아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주신 박보영에게 감사하다"라며 "굿네이버스는 국내 여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소중한 권리를 지킬 수 있도록 상담치료 및 멘토링을 통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보영은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라이프스토리 웹소설 편집자 탁동경 역할을 연기한다.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