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리 "박하선♥류수영 부부도 사는 게 되게 특이해" ('씨네타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배우 문소리가 박하선, 류수영 부부에 대해 특이하다고 말했다.

21일 오전 생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영화 '세 자매' 연출자 이승원 감독과 주연 문소리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문소리는 DJ 박하선이 "이승원-김선영 부부처럼 감독-배우 부부이신데 혹시 비슷한 면을 느낀 적이 있느냐"라고 질문하자 "세상만사 부부가 다 다를 거다. 제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봤는데 박하선-류수영 부부도 사는 게 되게 특이하더라. 다 다를 거다. 다양한 방법으로 사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이승원-김선영 부부는 저와 장준환 감독과는 다르다. 두 집안 분위기가 많이 다르더라. 이승원-김선영 부부는 10년 넘게 오랫동안 극단 운영을 하면서 연극 작업을 해왔기에 작품에 대한 격렬한 토론이 일상화된 집안이다. 오늘 안에 화해가 가능할까 싶을 정도의 불꽃이 튄다. 그런데 두 분은 전혀 걱정을 안 하시더라. 주제가 끝나면 딱 돌아온다. 하지만 저희 부부는 이들 부부보다 속이 좁아서 그런지 혹시 감정이 상할까 봐, 그렇게는 말 못 하고 나중에 다시 얘기하자고 그런다. 그런 면에서 다르긴 하다"라고 밝혔다.

'세 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둘째 미연(문소리), 소심덩어리 첫째 희숙(김선영), 골칫덩어리 셋째 미옥(장윤주)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7일 개봉 예정.

[사진 =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