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연하 남편 뉴욕 프러포즈 추억 "내게 청혼해줘서 고마워" 달달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김준희가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던 때를 추억했다.

김준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 년 전 뉴욕. 그곳에 가는 일이 쉽지 않을 거라는 걸 그땐 알지 못했어. 그치?"라며 "우리의 첫 해외여행이었고 가장 낭만적인 순간의 당신의 프러포즈 평생 잊을 수 없는 그때 그곳의 당신과 나"라며 글을 남겼다.

이어 "그때보다 우리의 사랑은 훨씬 더 깊어졌고 너무 아름다웠고 소중했던 그때 그 시간을 평생 이렇게 추억을 꺼내 보며 우린 함께 늙어가게 될 거야"라며 "나에게 청혼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어제보다 나를 더 사랑해줘서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그리운 그곳에 우리 언젠가는 다시 갈 수 있기를"이라는 바람을 전한 김준희는 "2019년 12월. 잊을 수 없는 추억의 그 날… 비 오던 뉴욕 센트럴파크에서의 우리 Will you marry me? Yes, yes, yes, yes!!!"라고 당시 상황을 전하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영상 속에는 양 끝에서 걸어와 가운데서 만난 김준희와 그의 남편이 뽀뽀를 하는 모습들이 담겨 있다. 더불어 달달한 두 사람의 투샷들도 게재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5월 연하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으며 남편과 함께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사진 =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