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세리 "2년만의 브라질리언 왁싱 개운해…남자가 왁싱? 좋아"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달샤벳 멤버 세리(본명 박미연·30)가 브라질리언 왁싱 소감을 밝혔다.

달샤벳 세리는 최근 유튜브채널 '세리데이'에 '세리가 말하는 브라질리언 왁싱! 왁싱 받는 사람 어때요?'란 영상을 게재했다.

세리가 직접 왁싱을 받고 그 소감을 전하는 영상이다. "제가 오늘 왁싱을 하러 간다. 시원해지고 오도록 하겠다"며 왁싱을 받으러 간 세리는 이후 "후련하고 개운하고 털렸다"고 너스레 떨었다.

"제가 몸에 털이 많지 않다. 팔이나 다리나 이런 부위에 한 번도 제모를 하지 않았다"는 세리는 "2년 전 활동할 때 처음 받았는데 2년 만에 받았다. 오랜만에 간 만큼 컨디션이 확실히 달랐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세리는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으면 '너무 아프다', '극락의 세계에 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근데 오늘은 털렸다"면서 "왁싱에 대한 저의 생각은 '좋다'. 아무래도 청결 유지나 본인이 관리하는 것에 있어서 신경 쓴다는 부분이기 때문에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세리는 "궁금하다. 남성 분들도 많이 받으시나?"라고 물으며 "남성 분들 왁싱하는 것 좋은 것 같다"는 의견도 전했다.

[사진 = 달샤벳 세리 유튜브]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