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 '뷰티레스트 블랙'팝업스토어 오픈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뷰티레스트 블랙' 팝업스토어를 오는 12월 9일(수)까지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고객들은 시몬스의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한국 시몬스 고유의 독보적인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집약한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를 결합한 뷰티레스트 블랙의 안락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의 하이카본 스프링 강선으로 제작된 '어드밴스드 – 포켓스프링(Advanced – Pocket Spring)'으로 섬세하고도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 수면 도중의 작은 뒤척임에도 기민하게 반응해(0.0001m/s²의 움직임에도 즉각적으로 반응) 수면 내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신체의 무게 중심과 곡선을 최적으로 지지하는 한국 시몬스만의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더해져 한 단계 높은 최상의 수면환경으로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또한 벨기에산 린넨 원단, 콩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소재로 만든 친환경 폼 등 전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프리미엄 소재를 집대성해 제작된다.

이외에도 시몬스 침대는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통해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지난 1870년, 창업자 젤몬 시몬스가 미국 위스콘신 주 케노샤(Kenosha)에서 9명의 엔지니어와 함께 시작한 침대 브랜드로, 1925년 세계 최초 포켓스프링 개발과 1958년 세계 최초 퀸 사이즈와 킹 사이즈 매트리스 출시 등 세계 침대 역사를 이끌어 왔다. 한국 시몬스는 지난 1992년 설립됐으며, 안정호 대표 체제 아래 150년 시몬스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의 기술력을 결합해 '뉴 헤리티지(New Heritage)'를 완성해 나가고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