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엑소로 다시 뭉쳤을 때 어떤 시너지 나올지 궁금" [MD동영상]

카이(EXO KAI) "엑소로 다시 뭉쳤을 때 어떤 시너지 나올지 궁금" [MD동영상] 30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이 첫 솔로 앨범 'KAI'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엑소 카이가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함께 다시 돌아올 엑소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전했다. 카이의 솔로 데뷔곡 '음(Mmmh)'은 미니멀한 트랙과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자신감 있는 어조로 풀어냈다. 카이는 이날 오후 6시 '음'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정오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신곡 무대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PARTY B(파티 비)'를 통해 첫 공개한다.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30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카이 첫 솔로 앨범 'KAI'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엑소 카이가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과 함께 다시 돌아올 엑소 활동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전했다.

카이의 솔로 데뷔곡 '음(Mmmh)'은 미니멀한 트랙과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자신감 있는 어조로 풀어냈다.

카이는 이날 오후 6시 '음'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정오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신곡 무대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PARTY B(파티 비)'를 통해 첫 공개한다.

[사진, 영상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