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 밀크티, 중학교 전과목 공부로 쉬워지는 내신관리

중학교 겨울방학이 약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는 어느 해보다 학생들 모두에게 힘들었던 해였을 것이다. 온라인 수업과 홈스쿨링을 병행하며,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린 온라인 학습에 내년 내신 준비는 더욱 확실하게 해야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중학교 전과목 공부를 위해서 최근 다양한 중등인강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중학은 중학생들이 접근하기 쉬운 공부방법과 콘텐츠로 최근 이용자가 크게 늘며 화제다.

밀크T중학이 선보이고 있는 전과목 학습과정은 내신성적관리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자유학년제나 진로적성 과정 그리고 대입수능시험 준비 과정 등이 있다. 내신성적관리의 경우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시험은 물론 수행평가, 서술형평가 등 다양한 중학교 시험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특히 밀크티는 중학생들이 힘들어하는 수학과목이나 영어과목의 경우 수준별, 영역별 중등인강 과정도 마련했다. 입문부터 심화 과정까지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개인맞춤형 공부과정을 안내해준다.

이 과정에서 밀크T중학은 학생들이 중등인강을 통해 어떻게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지 꿀팁을 알려준다. 유명 강사진을 통해 양질의 커리큘럼과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비대면으로도 즐겁고 흥미로운 강의를 제공하며 학생에게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는 중이다.

이처럼 중학교 전과목 공부를 위한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7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