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루각' 박정화 "스크린 데뷔작,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 [MD동영상]

'용루각:비정도시' 박정화(EXID 정화, Park Junghwa) "스크린 데뷔작, 평생 잊지 못할 추억" [MD동영상] 2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이하 '용루각')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걸그룹 EXID 출신 배우 박정화가 첫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박정화는 "제 인생의 첫 영화로 '용루각'을 만나게 돼 기분이 좋았다. 촬영 시작해서 끝나는 순간까지 제 인생에 있어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용루각: 비정도시'는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잔혹한 범죄를 심판하는 의문의 비밀 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뜨거운 액션을 그린 작품으로 12월 3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5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점에서 진행된 영화 '용루각: 비정도시'(이하 '용루각')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걸그룹 EXID 출신 배우 박정화가 첫 스크린 나들이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이날 박정화는 "제 인생의 첫 영화로 '용루각'을 만나게 돼 기분이 좋았다. 촬영 시작해서 끝나는 순간까지 제 인생에 있어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용루각: 비정도시'는 법의 테두리에서 벗어나 잔혹한 범죄를 심판하는 의문의 비밀 조직 용루각 멤버들의 뜨거운 액션을 그린 작품으로 12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