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오피스룩 제안하는 수지의 '스타트업' 패션 속 주얼리, 세련미 돋보여” 박민주 엠주 디자이너[스타패션분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수지가 주얼리 브랜드 ‘엠주’ 귀걸이로 세련미를 더했다.

수지는 지난 22일 방영된 ‘스타트업’ 12화에서 ‘엠주’의 ‘실루엣 펄 후프 이어링’을 착용했다.

‘엠주’ 박민주 디자이너는 25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청년 CEO '서달미'로 출연중인 수지는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데일리룩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셔츠, 자켓, 부담스럽지 않은 악세서리들로 완성하는 오피스룩은 많은 직장인 여성들이 공감하고 참고하고 싶은 룩”이라면서 “스타트업 12회에서도 수지는 데님팬츠에 깔끔한 셔츠와 자켓으로 기본에 충실한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평했다.

이어 “여기에 함께 매치한 귀걸이는 주얼리 브랜드 엠주 제품으로, 골드 컬러의 링귀걸이에 윗쪽에는 진주가 박혀있어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고 말했다.

그는 “해당 제품은 수지의 드라마 착용 이후 판매량과 문의가 급증해 브랜드 측 또한 젊은 여성들에게 미치는 그녀의 영향력을 실감했다”고 전했다

[사진 = 방송 캡처, 엠주]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