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칫날' 코로나19 접촉자 발생→간담회 취소→배우들 자가격리 [MD동영상]

'잔칫날' 코로나19 접촉자 발생→간담회 취소→배우들 자가격리 [MD동영상]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잔칫날'(감독 김록경) 언론시사회가 열린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1차 접촉자로 분류된 영화 관계자가 나와 기자간담회가 긴급 취소 됐다. 이날 '잔칫날' 제작사 스토리텔러 픽처스 대표는 무대로 나와 "영화 상영이 시작된 2시 이후에 공유된 사항이 있다. 간담회를 준비하던 관계자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서 1차 접촉자가 될 수도 있다는 전달을 받았다"고 공지하며 "1차 접촉자임이 확정은 아니다. 이에 보건소에 코로나 상황 통제실에 전달을 했다. 2차 접촉자인 다른 출연진과 스태프 등은 행사 진행에 문제가 없다고 전달을 받았다. 하지만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간담회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잔칫날'은 무명 MC 경만이 아버지의 장례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가장 슬픈 날 아이러니하게도 잔칫집을 찾아 웃어야 하는 3일 동안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는 12월 2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잔칫날'(감독 김록경) 언론시사회가 열린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1차 접촉자로 분류된 영화 관계자가 나와 기자간담회가 긴급 취소 됐다.

이날 '잔칫날' 제작사 스토리텔러 픽처스 대표는 무대로 나와 "영화 상영이 시작된 2시 이후에 공유된 사항이 있다. 간담회를 준비하던 관계자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서 1차 접촉자가 될 수도 있다는 전달을 받았다"고 공지하며 "1차 접촉자임이 확정은 아니다. 이에 보건소에 코로나 상황 통제실에 전달을 했다. 2차 접촉자인 다른 출연진과 스태프 등은 행사 진행에 문제가 없다고 전달을 받았다. 하지만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간담회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한편, '잔칫날'은 무명 MC 경만이 아버지의 장례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가장 슬픈 날 아이러니하게도 잔칫집을 찾아 웃어야 하는 3일 동안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는 12월 2일 개봉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