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여신 차정원 인스타그램 속 그 가방, 세이모온도 에그백[스타패션분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센스있는 데일리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차정원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세이모온도 에그백을 착용한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이모온도 강수연 디자이너는 24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니트에 데님팬츠, 포인트로 멘 화이트 백은 세이모온도의 에그백으로 꾸안꾸룩의 정석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이어 “이번에 보여준 룩은 그대로 옷장으로 가져와도 될만큼 누구나 따라하기 쉽고 멋스럽게 소화했다”고 전했다.

세이모온도 에그백은 2가지 사이즈(S/M)로, 차정원이 착용한 가방은 S사이즈다. 블랙, 초콜렛, 스노우, 소이밀크네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세이모온도’는 12월 18일 오픈예정인 K패션 전문 쇼핑몰 'HAN 컬렉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과 서울 광화문빌딩점에서 만날수 있다.

HAN 컬렉션 ‘제주점’은 감각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인테리어로 소위 ‘인생샷’을 남기고 싶어하는 SNS 인싸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67개의 포토제닉 파사드로 이루어진 독특한 디자인의 스트리트형 쇼핑몰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며 쇼핑객의 마음을 설레게한다.

아시아 최고의 ‘포토제닉 스페이스’로 각광받게 될 HAN 컬렉션 ‘제주점’은 여성 캐주얼, 여성 트렌디, 남성 컨템포러리, 스트릿 캐주얼, 슈즈, 핸드백, 쥬얼리 등 14개 아이템별 편집숍으로 구성된다.

HAN컬렉션 ‘서울점’은 광화문빌딩 지하1층 ~ 1층에 위치하며 2~5층 동화면세점과 함께 조성되어 광화문 인근 오피스에서 일하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들과 관광객들이 몰려 K패션의 메카로 떠오를 전망이다.

[사진 = 세이모온도, HAN컬렉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