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x강승현x황보, '어나더 뷰티 클라스' MC 낙점…30일 첫 공개 [공식]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산다라박, 황보, 모델 강승현이 뭉쳤다.

29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산다라박, 강승현, 황보는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의 신규 콘텐츠 '어나더 뷰티 클라스: 집콕 생활' 진행을 맡았다.

'어나더 뷰티 클라스: 집콕 생활'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신동이 진행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의 스핀 오프 콘텐츠. 산다라박을 필두로 강승현, 황보가 모여 뷰티풀 아지트에서 집콕 생활을 즐길 수 있는 힐링 타임을 갖고,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한 지친 마음에 행복과 위안을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촬영한 첫 회에서는 오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이해 핼러윈 파티에 어울릴 법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세 사람은 메이크업을 하며 각각 과거 핼러윈 파티를 추억하기도 했다. 당시 했던 코스튬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어나더 뷰티 클라스: 집콕 생활'은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뉴욕과 함께 하며 오는 30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THE K-POP과 Vorago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 = SBS 미디어넷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