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진화, 딸 열 39도인데 주민번호 몰라 병원서 '쩔쩔+싸움'('아내의 맛')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함소원과 그의 남편인 18세 연하 중국인 사업가 진화가 딸 혜정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몰라 한바탕 곤혹을 치렀다.

2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과 진화는 혜정의 열이 39.5도까지 오르자 병원으로 향했다.

이에 간호사는 접수를 위해 "혜정이 주민등록번호가 어떻게 되냐?"고 물었고, 함소원과 진화는 당황했다. 혜정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가 기억이 나지 않았기 때문.

함소원은 이어 다급히 시터 이모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그 또한 혜정의 주민등록번호를 알지 못했고, 함소원은 진화를 집으로 보내 주민등록번호가 적혀있는 아기 수첩을 가지고 오라고 시켰다.

진화는 부리나케 집으로 가 아기 수첩을 찾아 병원으로 돌아왔으나 그가 가지고 온 것은 산모 수첩. 화가 난 함소원은 진화를 나무랐고, 진화 또한 화를 주체하지 못했다.

이어 휴대폰으로 혜정의 여권 사본을 촬영해뒀던 것을 떠올린 함소원. 1시간 만에 혜정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찾은 함소원과 진화는 그제야 안도했다.

그리고 다행히 혜정은 큰 병이 아닌 목감기 진단을 받았다. 혜정은 이어 집으로 돌아와 밥과 약을 먹은 후 뛰어 놀다 잠이 들었다.

[사진 = 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