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조우진 "공유, 젠틀+신사적…연기 자극받아" 극찬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조우진이 드라마 '도깨비'에 이어 영화 '서복'으로 재회한 공유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서복' 측은 27일 오전 제작보고회를 개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취재진과 만났다. 연출을 맡은 이용주 감독과 공유, 조우진, 장영남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이날 공유는 "'도깨비'에서 조우진 형과 역할상 자주 마주치지 못했다. 원래 좋아하는 배우님이었다"라고 팬심을 드러내며 "조우진 형을 안부장으로서 만나는 신에서 형 덕분에 대사 시작하기도 전에 이미 무드가 잡혔다. 연기를 같이하는 입장에서 너무 편했다. 안부장 앞에 서면 그냥 기헌이 될 수밖에 없었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조우진 역시 "공유는 정말 젠틀하고 신사적이다"라며 "촬영장에서 봤을 때 놀란 게 캐릭터를 완벽히 몸으로 체화시켜서 현장에 나타났다. 자극을 받았다. 굉장히 많은 도움을 받았던 기억이 난다"라고 극찬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12월 개봉 예정.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