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이제 나는 결혼식 사회도 못 본다"…이혼 후 라이프 언급 ('미운 우리 새끼')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이혼 후 달라진 삶을 짧게 언급했다.

25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개그맨 김준호의 솔로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김준호는 영어회화 선생님과의 통화로 일어난 뒤 배달 음식을 주문해 아침 식사를 마쳤다. 고요하던 집에 개그맨 후배들인 홍인규, 권재관, 조윤호가 들어섰다. 이 때, 테트리스처럼 쌓인 소주 박스가 포착됐다.

김준호는 "사연이 있다"며 "부산 코미디 페스티벌 홍보한다고 소주회사에서 50만 병 협찬을 받은 건데 코로나19 때문에 못 열었다. 회장님이 '준호 네 탓이냐. 네가 다 먹어라'라고 하셨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코로나19 탓에 일이 없는 홍인규는 김준호의 집에 계속 있어도 되냐고 물어봤고 김준호는 "부부는 그런 게 있겠구나. 나는 혼자 살아서 일이 없든, 있든 상관이 없다"라고 솔로 라이프를 언급했다.

이어 홍인규는 "결혼식, 돌잔치로 애들 학원 보냈는데 그게 없다"며 고충을 토로했고 김준호는 "난 결혼식 사회도 못 본다. 이제"라고 씁쓸한 듯 이혼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모벤저스와 이상화는 "나도 몰랐다"라고 놀라워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