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연애는 실패했다"…눈가 촉촉 ('1박2일')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김종민이 "연애는 실패했다"고 충격 고백한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의 '너 자신을 알라' 특집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해 더욱 깊이 알아보는 여섯 남자의 자아 성찰 여행기가 그려진다.

여섯 남자는 여정을 떠나기에 앞서 차례대로 자기소개 시간을 가진다. 갑작스러운 자기소개 미션에 어색해하던 멤버들은 이내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자기소개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종민의 자기소개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댄서, 가수, 예능인으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준 그에게 찬사를 보내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지만 이때 딘딘이 "연애는 망했잖아"라고 거침없는 팩폭을 날려 김종민을 당황케 했다고.

하지만 김종민은 이내 "연애는 실패했다"고 순순히 인정, 눈가까지 촉촉해지며 자아 성찰의 시간을 가져 멤버들의 연민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이 양치질을 사랑하게 된 남다른 사연까지 밝혀져 배꼽을 잡게 할 예정이다. 평소 '1박 2일'에서도 틈만 나면 양치를 하는 모습을 보여온 만큼, 그가 '구강 청결'에 집착하는 데에 어떤 숨은 사연이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는 25일 오후 6시 30분 방송.

[사진 = KBS 2TV '1박 2일 시즌4'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