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2' 첫방 앞두고 루머까지…줄리엔강 "내가 로건 교관과 싸웠다고?" 해명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줄리엔강이 '가짜 사나이 2' 촬영 중 로건 교관을 폭행했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줄리엔강은 29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가짜 사나이'가 인기 있어서 좋은 점과 안 좋은 점이 있다. 좋은 점은 관심이 많은 건데, 안 좋은 점은 이상한 루머가 나온다. 내가 로건이랑 싸웠다고 하던데 거짓말이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줄리엔강은 "여러분들 이거 안 믿으면 나중에 로건 교관님이랑 합방하면서 그 얘기 하겠다. 그때는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 수 있을 거다"고 덧붙였다.

앞서 공개된 '가짜사나이 2' 0화 영상의 댓글란에는 곽윤기를 사칭해 작성한 댓글이 달렸다. 문제의 댓글에는 "'가짜사나이 2'에서 줄리엔강과 손민수가 로건 교관과 제대로 싸웠다", "줄리엔강이 '대들면 어쩔 거냐'며 주먹질을 했다" 등의 내용이 담겼다.

이와 관련해 곽윤기는 "지금 모 커뮤니티에 제가 쓴 글 처럼 악의적으로 합성해서 올리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누군가가 제 계정을 사칭해서 올린 글 같습니다"며 분통을 터트린 바 있다.

한편, '가짜사나이'는 헬스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와 글로벌 보안 전문회사 무사트(MUSAT)가 함께한 하이퍼 리얼리티 예능이다. 공개된 적이 없었던 UDT 특수훈련 과정을 대본 없이 리얼하게 담아내며, 상상을 초월하는 강도 높은 훈련,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교관과 개성 넘치는 훈련생들의 활약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뜨거운 관심 속에 제작된 2기에는 배우 줄리엔 강, BJ 힘의길을 비롯해,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싱어송라이터 샘김, 개그맨 손민수, 방송인 오현민, 스타크래프트 BJ 홍구, 윽박, 유튜버인 머독, 이과장, 조재원, 까로와 운지기 등이 훈련생으로 참여했다. 오는 10월 1일 첫 공개된다.

[사진 = 줄리엔강 유튜브, 카카오M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