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려욱♥타히티 출신 아리, 루머 뚫고 열애 인정 "럽스타 팬 기만+카페 차려준 적 NO" [종합]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33)과 타히티 출신 가수 아리(26)가 숱한 논란 속에 열애를 인정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려욱이 신천지 신도 아리와 열애 중이며, 팬을 기만하고 럽스타그램에 그에게 카페까지 차려줬다는 루머가 일파만파 퍼졌다.

이에 려욱 본인이 직접 나섰다. 그는 30일 SM엔터테인먼트 팬 커뮤니티 앱 리슨을 통해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명)에게 아리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다만, 이외 소문들과 관련 속상한 마음을 토로하며 팬들과 멤버들을 향한 변함없는 마음을 강조했다. 려욱은 "그 친구(아리)와 교제하고 있지만 사실처럼 이야기가 오고 가는 오해들은 내가 이야기해 본적도,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사실과는 다른 이들이다. 내겐 지금 슈퍼주니어와 엘프가 소중하다. 사실이 아닌 말들이 너무 많이 돌아다니는 게 참 안타깝다. 내가 한 행동들이 엘프를 아프게 하고 상처 줬다. 많이 놀랐을 멤버들에게도 미안하다. 항상 나의 1순위인 슈퍼주니어 활동에 피해가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분명히 밝혔다.

이후 아리 또한 각종 의혹들에 대해 적극 해명했다. 먼저 려욱이 부모님께 차려준 카페의 SNS를 아리가 운명하며 불거진 오해에 대해선 "카페 계정은 홍보에 도움이 되기 위해 개설한 것이다. 의도치 않게 많은 분을 불편하게 만든 점 정말 죄송하다. 카페 아르바이트 경험이 있어 제가 먼저 나서서 예쁘게 꾸미고 싶다 했었다. 그분이 제게 카페를 차려 준 것도 아니고, 카페 수익 역시 제 몫이 아닌 점을 알려드린다. 인터넷에 올라온 글로 여러분이 알아버리게 되어 기분이 정말 나쁘셨을 거라 생각한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 저는 커플링을 해 본 적이 없다. 올라온 사진들은 모두 비슷한 디자인일 뿐, 커플링이 아니다. 그리고 선물용 꽃다발 사진의 꽃은 제가 만들지 않았고 꽃집은 제가 레슨받던 곳 꽃이 예쁘다고 추천해준 것이 맞다"라고 럽스타그럽 의혹도 해명했다.

또한 그는 "작년 인스타 게시물에 '인천 데이트'라는 해시태그로 불편하게 해드린 점 죄송하다. 해시태그와 게시물 내용 전부 협찬 업체 쪽에서 지시되는 내용들이어서 수정이 불가피했었다"라며 "와인바 사진은 저와 제 친한 여자 동생과 갔고 아는 친구의 와인바라서 그림자도 그 친구의 그림자다. 손이 나온 음식 사진은 여자인 친구의 손이다. 모두 그분은 자리에 없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아리는 "저는 기독교 신자이며 신천지가 절대 아니다. 저라고 올라온 캡처의 여성분은 제가 아니다. 2년 전 아는 선배님께서 라디오를 해달라고 연락 왔고 그곳이 바로 천지일보라는 곳이었다. 지금까지도 해당 매체가 신천지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었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다.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정말 죄송하다"라고 부인했다.

끝으로 아리는 "지금까지 침묵으로 일관한 점도 사과드린다. 제가 해명하거나 입을 여는 것이 모두의 기분을 더 상하게 하고 그분께 피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했었다. 모두 제가 공과 사를 구분하지 못하고 제 짧은 생각과 행동으로 일어난 일이다. 더 성숙하게 행동하고 많이 노력하겠다. 이 글에 한치의 거짓도 없음을 말씀드린다"라고 전했다.

려욱 소속사 레이블SJ 측은 30일 오전 "양측 확인 결과 려욱과 아리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하기도 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