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불꽃놀이=틴탑 리키 "회사+니엘에게 본때 보여주고파"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틴탑 멤버 리키가 회사와 니엘에게 본때를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2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는 신흥가왕 '숨은그림찾기'의 연승 도전과 복면가수 4인의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3라운드에 올라간 '불꽃놀이'와 '부뚜막 고양이'는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불꽃놀이'는 테이의 '같은 베개'를 선곡해 애절한 무대를 꾸몄다. '부뚜막 고양이'는 패닉의 '정류장'을 불러 가성과 진성을 넘나들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판정단 투표 결과 '부뚜막 고양이'가 20 대 1로 가왕전에 진출했다.

가면을 벗은 '불꽃놀이'의 정체는 그룹 틴탑 멤버 리키였다. 리키의 출연 목표는 회사와 니엘에게 본때를 보여주기 위해 출연했다고.

리키는 "사실 회사에서 저에 대한 기대가 없다. 1라운드라도 통과하면 잘한 거라더라. 그래서 본때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어 "니엘 형은 제게 '가왕 하고 와'라며 영혼 없이 말해 너무 화가 나더라. 제가 알아보니 니엘 형은 2라운드에서 탈락했다. 메인보컬을 제가 이겼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