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한 피부 위한 라곰 '피에이치 큐어 폼클렌저'로 케어

가을 환절기와 마스크 착용으로 여느 때보다 피부가 민감한 상태로 요즘처럼 피부 자극이 많을 때는 피부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스킨케어가 필요하다.

보통 정상적인 피부는 평균 pH 5~6 정도의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건강한 pH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약산성 클렌징폼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올바른 클렌징을 위해서는 미지근한 미온수로 세안을 해주고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해 거품을 풍성하게 만든 뒤 문지르듯 노폐물을 제거해야 한다.

pH 밸런스를 해지지 않으면서 노폐물은 말끔하게 제거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라곰(LAGOM) '셀럽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약산성, 수분력, 트러블 케어 3가지를 모두 담아내 빈틈없이 지우고 촉촉하게 채우는 저자극 폼클렌징이다.

pH 약산성으로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키지 않으며 고농도의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내고, 일반 바다 소금보다 미세한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특히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로 여드름 피부 자극도 0%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020 겟잇뷰티 뷰라벨에서 전문가들이 선택한 폼클렌징으로 선정되었던 라곰 '소금 클렌저'는 온라인 공식몰 그 외에도 SSG,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 쇼핑몰이나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