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학습관리는 이제 AI에게 맡기세요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

"2학기가 한창인데 아직 아이의 실력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학습을 지도해줄 선생님을 못 찾았어요. 학원공부나 과외라도 마음 놓고 시킬 수 있으면 좋은데, 고민이 많이 되네요. 요즘 스마트학습이 괜찮다던데 아이학습을 맡길 수 있나요?"

이는 스마트학습 등록을 앞두고 많은 학부모들이 가지는 의문이다. 더구나 현재 학부모들은 종이 책을 이용해 학습을 해온 세대로 새로운 초등공부방법에 대한 고민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학생들은 소위 말하는 '요즘 공부법'에 적응도 필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요즘 공부법에 맞춘 다양한 스마트학습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학습생들의 공부 흥미를 높여 학습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는 밀크T초등은 학부모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비대면 학습관리도 AI(인공지능)를 활용해 똑똑하게 진행한다. 밀크티 수강 시 3명의 선생님이 배정되어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 여기에는 강의 선생님과 관리 선생님, 첨삭 선생님이 포함된다.

먼저 스마트학습 밀크티는 매일 학습자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축적한다. 그 다음 정밀한 AI분석을 통해 학습관리를 진행하는데, 이를 기반으로 관리 교사가 학습생의 학습단계를 설계하고 제안한다. 이때 모두가 동일한 커리큘럼이 아니라 개인에 맞춰진 최적화된 학습진도를 설정해준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가 궁금해하는 자녀의 학습 결과도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 전달한다. 자녀의 밀크T 학습시간 분석부터 평가 점수, 학습량 등을 제공하고, 비슷한 학습패턴을 가진 또래집단과 비교해 학습습관 변화에 관한 내용도 전달한다.

실제 회원들의 학부모들은 AI를 통한 학습 관리 이후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기도 했다. 학원에 가거나 선생님과 대면상담을 하지 않고서도 비대면이나 AI 결과값으로 자녀의 학습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그에 따른 솔루션까지 찾을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처럼 초등학습관리에 강한 스마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추석 연휴를 앞두고 10일 무료체험 신청도 서둘러 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