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 모델 선정

배우 이연희가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과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연희는 화이트, 베이지 톤의 의상을 입고 투명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자랑했다. 최근 방영된 MBC 시네마틱 드라마 'SF8-만신'을 통해 보여준 '걸크러쉬' 면모와는 상반되는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이연희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 이번 화보 촬영을 함께 진행한 독일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세린' 관계자는 "이연희씨의 세련된 이미지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가 유세린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또한 "청순함의 아이콘인 그녀는 유세린이 보여주고자 하는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고 덧붙였다.

유세린과 새로운 뮤즈 이연희의 첫 활동인 이번 화보는 유세린의 안티에이징 라인 베스트셀러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및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로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했다.

화보에 등장한 '하이알루론 아이크림'은 9월 한달동안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 기획세트로 3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 외 수분-탄력 미스트인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와 각질은 다듬고 수분은 채워주는 '우레아 리페어 크림' 등 유세린의 인기 제품들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연희는 유세린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뷰티 화보를 공개하며 향후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