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오인혜, 치료 중 끝내 사망…슬픔속 마련된 빈소 [MD동영상]

故 오인혜(Oh In hye), 치료 중 끝내 사망…슬픔속 마련된 빈소 [MD동영상] 지난 14일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영화배우 故오인혜의 빈소가 15일 오전 인천 인하대학교 부속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다. 15일 인천 연수경찰서 등에 따르면 오인혜는 전날 인천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숨졌다. 오인혜는 14일 오전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병원에 옮겨졌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고 끝내 숨을 거뒀다. 향년 36세. 경찰은 오인혜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인과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오인혜는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했으며 이후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안방극장에서도 '마의', '나만 빼고 연애 중', '오인혜의 쉿크릿' 등을 통해 시청자를 만났다. 최근 작품 공백이 있었지만 오인혜는 한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저도 (드라마, 영화 등에) 나가고 싶다. 기회가 오면, 역할이 작고 마음에 안 들어도 받아들일 수 있다"며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랬기에 오인혜의 안타까운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아프게 다가오고 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인천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6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이나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영상 = 공동취재단]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지난 14일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영화배우 故오인혜의 빈소가 15일 오전 인천 인하대학교 부속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다.

15일 인천 연수경찰서 등에 따르면 오인혜는 전날 인천의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숨졌다. 오인혜는 14일 오전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병원에 옮겨졌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고 끝내 숨을 거뒀다. 향년 36세.

경찰은 오인혜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에 무게를 두고 정확한 사인과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할 예정이다.

오인혜는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했으며 이후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등의 영화에 출연했다. 안방극장에서도 '마의', '나만 빼고 연애 중', '오인혜의 쉿크릿' 등을 통해 시청자를 만났다.

최근 작품 공백이 있었지만 오인혜는 한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에서 "저도 (드라마, 영화 등에) 나가고 싶다. 기회가 오면, 역할이 작고 마음에 안 들어도 받아들일 수 있다"며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그랬기에 오인혜의 안타까운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아프게 다가오고 있다.

한편, 고인의 빈소는 인천 인하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16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이나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진, 영상 = 공동취재단]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