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혜, 자택서 의식 잃은 채 발견→병원 이송…극단적 선택 추정 [MD동영상]

오인혜(Oh In hye), 자택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 경찰 '극단적 선택' 추청 [MD동영상] 배우 오인혜(36)가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인혜는 이날 오전 5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오인혜는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는 호흡과 맥박이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인천 연수경찰서 관계자는 "(오인혜의) 친구가 발견해 신고를 했다. 현재로서는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되지만 정확한 경위는 계속 조사 중이다"고 밝혔다. 이러한 소식에 팬들은 충격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전날인 13일에도 SNS에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고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뷰티 팁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 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그였기 때문. 또 오인혜는 최근 한 유튜브 채널과의 인터뷰를 통해 활동 재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오인혜는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했으며 이후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오인혜가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인혜는 이날 오전 5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오인혜는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는 호흡과 맥박이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오인혜는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오인혜 인스타그램]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