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수영복 활용한 레트로 스타일링 사랑스러운 매력” 데이즈데이즈 유혜영 디자이너[스타패션분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K팝 걸그룹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함께한 신곡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가 연일 화제다. 화제의 뮤직비디오 속 제니와 로제는 ‘데이즈데이즈’의 스윔웨어를 패셔너블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제니의 인스타그램에 'Ice cream chillin chillin ICE CREAM chillin'이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도 공개됐다. 게시물 속 제니는 데이즈데이즈의 수영복 상의와 크롭톱 티셔츠, 스커트와 함께 매치했다. 여기에 굵은 펌 헤어스타일로 사랑스러움을 더해 상큼한 레트로 룩을 연출했다.

스윔&리조트웨어브랜드 데이즈데이즈는 많은 셀럽들의 스타일리시한 여행 룩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블랙핑크 제니와 로제의 패션 스타일링에 데이즈데이즈 유혜영 디자이너는 3일 마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레트로 스타일의 데이즈데이즈 스윔웨어를 블랙핑크만의 스타일로 사랑스럽게 소화했다"고 호평했다.

이어 "블랙 앤 화이트의 컬러 배색,볼드한 패턴,비비드한 컬러감 등 제품의 특징이 더욱 돋보이도록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데이즈데이즈, 제니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DB]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