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웅, 1st 싱글 'I BALLIN’'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Can have everything'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Z세대를 대표하는 래퍼 안병웅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4일 웨이비(WAVY)는 공식 SNS를 통해 안병웅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 BALLIN’(아이 벌린)'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I BALLIN’'에는 1번 트랙 'Can have everything(캔 해브 에브리띵)'를 비롯해 '부어(Feat.Khakii)', 'Thanos(타노스)'까지 총 3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 중 타이틀곡은 1번 트랙에 수록된 'Can have everything'으로, 안병웅의 새로운 변화가 담긴 곡이라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앨범엔 같은 웨이비 식구 카키(Khakii)가 피처링 라인업에 합류해 한솥밥 식구의 시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I BALLIN’'은 전작 'BARTOON 24'와는 또 다른 사운드의 변화를 담은 앨범으로, 묵직한 정통 붐뱁을 구사하던 그의 새로운 플로우가 힙합팬들의 귓가를 자극하며 더욱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보여줄 예정이다.

안병웅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 BALLIN’'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웨이비(WAVY) 제공]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