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예능 대세' 행보 잇는다"…레드벨벳 조이, 전현무X이특과 '2020 추석특집 아육대' MC (종합)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2020 추석특집 아육대' 첫 MC 자리를 꿰차며 '예능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4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조이는 올 추석 연휴 방영 예정인 MBC '2020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 대회'(이하 '2020 추석특집 아육대')의 MC를 맡는다.

이는 레드벨벳 멤버 중 처음. 매해 인기아이돌 스타가 MC석 한자리를 차지하는 가운데, 조이가 올해 추석특집 마이크를 잡으며 팬들의 큰 사랑을 입증했다.

이에 따라 조이는 '터줏대감 MC' 전현무, 슈퍼주니어 이특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전망이다.

특히나 조이는 최근 케이블채널 tvN '더 짠내투어'에서 개그맨 박명수와 특급 케미를 형성,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바 있다. 남다른 예능감으로 박명수마저 들었다 놨다 하며 웃음코드를 선사했다.

그런 조이가 '2020 추석특집 아육대' 첫 진행에 나서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예능 대세'로서 펼칠 활약에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