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아이크림 선정된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 눈밑주름 없애는 법 화제

깊이 패인 눈가 주름은 육안으로 보았을 때 동안과 노안의 여부, 나이를 판가름하는 대표적인 요소다. 눈가는 우리 얼굴 중에서도 가장 빨리 주름이 자리 잡히는 곳이기에 평소에 주름 관리에 신경을 써야하는 부위다.

눈가 피부는 얇고 예민한 곳이기 때문에 자주 인상을 찡그리는 습관을 개선해야 한다. 이러한 습관이 쌓이게 되면 잔주름이 형성되고, 이 잔주름은 깊은 주름으로 이어지게 된다. 아이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는 경우라면 클렌징을 할 때 무리하게 화장솜이나 면봉으로 닦아서는 안된다.

이러한 생활습관 개선과 함께 아이크림을 꾸준하게 발라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습관이다. 다만 아이크림은 과도한 유분감이 있으면 비립종 등이 유발될 수 있고, 흡수가 더디기 때문에 메이크업이 밀릴 수 있어 제대로 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 가운데 아이크림 추천 제품으로 2020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아이크림 순위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이 있다.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 함유로 눈밑주름 개선, 눈가주름, 목주름 등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4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주름개선 기능성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됐다. 사용 2주 이후부터 눈가, 눈밑 주름이 개선되기 시작했고 4주 후까지도 효과가 지속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참가자 전원 100% 모두 피부에 자극이 없고, 생기와 탄력감과 함께 이전보다 팽팽해진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응답자 중 95%는 윤기있고 촉촉한 피부 개선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특히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영양감이 풍부하지만 사용감이 묵직하지 않아 눈가에 겉돌지 않고 흡수가 빨리 이루어진다. 즉각적으로 유수분을 공급하면서 피부 탄력, 눈가주름없애는방법, 눈밑주름없애는법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확실한 주름개선력으로 겟잇뷰티 탄력크림, 겟잇뷰티 아이크림, 2019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이마주름크림을 찾는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오랜 시간 연구해온 자사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연령에 관계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매일 꾸준한 사용으로 팽팽한 눈가로 동안의 얼굴을 유지해 나가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다양한 펩타이드 제품을 선보이는 주름개선 기능성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인기 드라마 협찬 및 인기 BJ 겸 유튜버와의 컬래버레이션 등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에는 경영진 전원이 긴급재난지원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다. 르누베르 제품은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