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혜원 "'12kg 감량' 안정환, 한다면 하는 男"…자녀들엔 "엄마가 공부 잘하라 한 적 없잖아?"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의 다이어트 성공에 "한다면 하는 남자"라며 감탄을 보냈다.

이혜원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안정환이 다이어트 성공 후 배정남과 찍은 화보를 게재했다.

사진 속 안정환은 몸무게 12kg 감량 성공으로 리즈 시절로 돌아간 모습. '테리우스'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에 이혜원은 "부부란 서로 지킬 건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이 사진은 올려도 된다고 허락받고 올린다"라며 "살 빠진 안느(안정환) 참 한다면 하는 남자!"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자녀들을 향해 "아빠가 이리 해내시잖니. 12kg, 말이 쉽지 대단하시다 생각해. 우리 한다면 할 수 있는 거잖아? 응? 인생이 다 그래! 마음먹기에 달린 거란다. 엄마도 앞을 보고 달리고 너희들도 목표를 위해 달려보자. 안 되면 쉬어가면 되지. 걱정 마. 인생은 길고 할 일은 많단다. 공부 좀 못하면 어때! 괜찮아! 엄마가 한 번도 공부 잘하라고 한 적 없잖아. 그치?"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혜원은 "사랑한다, 안느 패밀리"라며 "#위대한 배태랑 #꽃을 들어본 남자"라고 덧붙였다.

▼ 이하 이혜원 글 전문.

안느의 사진을 올려달라고 하시는데...요 ....

저도 본인이 아니라 ...

매번 물어보기 그래서 잘 안 올렸죠 ㅎㅎㅎ

혹여나 싫어할까 해서요...

부부란 서로 지킬건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아이들 사진도 컨펌 받고 올려요 🤣🤣🤣#젤무서움#10대#나름의존중#가족의자세

이사진은 올려도 된다고 허락 받았어요 히히히

살빠진 안느

참 한다면 하는 남자!!

아이들아 (안느주니어들) !!

아빠가 이리 해내시잖니 11-2키로 말이쉽지... 대단하시다 생각해...

우리 한다면 할수..있는 거잖아 응?? 인생이 다 그래!!!! 마음 먹기에 달린 거란다!!!

엄마도 앞을보고 달리고

너희들도 목표를 위해 달려보자

안되면 쉬어가면 되지... 걱정마..

인생은 길고 할일은 많단다....

공부좀못함 어때 !! 괜찮아 !! 엄만 한번도 공부 잘하라고 한적 없잖아 그치??? @riwonahn Rihwan

단 노력하지 않은 사람은 후회뿐이니깐!!! 후회없는 삶 어떠니?!!

사랑한다 안느패밀리....

#고마워요정남님 @jungnam_bae #역시최고의모델

#위대한배태랑#꽃을들어본남자

[사진 = 이혜원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