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방송보다 실제가 더 똑똑한 분" 반응에 "7년간 방송 잘못했나…과외 한번 안 하고 외고 들어가"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작가 겸 방송인 곽정은이 "방송보다 실제가 더 똑똑한 분"이라는 반응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곽정은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달린 댓글 캡처샷을 올렸다. '곽정은 씨 방송에서보다 실제가 더 똑똑한 분이네요. 새롭네요'라는 한 네티즌의 반응이었다.

이에 대해 곽정은 "퇴근해서 발견한 유튜브 댓글. 아 뭔가 내가 지난 7년간 방송을 잘못하고 있었나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래도 제 유튜브를 진심으로 봐주셔서 진심으로 기쁘기도 하고 그렇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저 유학은 못 했어도 나름 국내적 학구파로 살아온 인생인데 과외 한 번 안 하고 그 어렵다는 외고 들어갔고 학부는 우등 졸업했고, 대학원은 전 학기 올 A+인데 키키킥. 아무튼 뭐 더 열심히 공부하고 또 전하고 그렇게 더 노력하고 공부하며 살겠다"라고 이야기했다.

곽정은은 "똑똑하단 말씀에 혼자 추억 자랑 좀 해 봤다. 아직 본편은 찍지도 못했는데 구독자 4만 분 돌파다. 한 분 한 분 너무너무 고맙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사진 = 곽정은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