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前매니저 "신현준이 복지·4대보험 안 해줘 퇴사. 현재 택배 일"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전 매니저가 배우 신현준의 갑질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 제작진은 신현준에게 13년간 갑질을 당해 죽음까지 생각했다고 폭로한 전 매니저 김 모 씨와 2015~2016년 함께 일했었다는 매니저를 만났다.

그는 김 모 씨가 공개한 문자 속 마스크를 썼던 당사자. 그는 "그 문자를 보고 좀 화가 났다. 내가 감기에 걸려서 옮길 수도 있으니까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겠다고 했을 때 현준이 형이 '약 먹고 건강 잘 챙겨라'라고 했었는데 뒤로는 김 대표한테 나를 뒷담화한 거잖아. 많이 실망했다"고 토로했다.

이어 "유달리 현준이 형 같은 경우는 매니저들한테 좀 박한 거 아닌가 싶다. 다른 스태프들한테는 정말 잘하는데..."라고 털어놨다.

이에 제작진은 "그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그는 "동생처럼 느끼는... 자기가 뭐라고 하면 다 할 수 있으니까"라고 답했다.

제작진은 이어 "신현준 매니저가 20명 가까이 바뀌었다는데?"라고 물었고, 그는 "정확한 건 헤어랑 메이크업 담당은 확실히 오랫동안 해왔다. 그리고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는 여러 번 바뀌었다. 20명 가까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다"고 답했다.

제작진은 또 "신현준 어머니의 개인적인 심부름을 했다는 점에 대해서는?"이라고 물었고, 그는 "나도 장 심부름도 보고 동네에서 이것저것 찾아와라. 그리고 자기 데리러 와달라 이것도 많이 했지. 그러고 나서 돌이켰을 때 오는 자괴감이라든지 그런 건 있을 수 있지"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본인이 매니저를 그만두게 된 이유는?"이라고 물었고, 그는 "복지나 4대 보험을 해달라고 요구 했는데 현준이 형 이 안 된다고 해서 나는 그렇게는 못하겠다고 하고 나왔지. 지금은 택배 일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후 제작진은 확인 여부를 위해 신현준 측과 연락을 시도했으나 답변을 들을 수 없었다.

[사진 =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