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X롯데홈쇼핑, ‘온에어 롯데데이’ 특집방송 패키지 상품 특가 판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롯데시네마는 오는 7월 17일(금) 밤 11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롯데그룹 계열사 상품 판매 특집방송인 ‘온에어(ON-AIR) 롯데데이’에서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에어 롯데데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당일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하는 특집방송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롯데월드, 롯데GRS 등 그룹 계열사 간 협업을 통해 영화, 레저, 외식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홈쇼핑 채널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방송 시작 시간인 밤 11시 50분부터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4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일반관람권 4매와 스위트콤보(팝콘L+음료M 2잔) 교환권 2매를 3만 7,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가족 패키지’와,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상영관인 ‘샤롯데’ 전용 관람권 2매와 일반관람권 2매, 스위트콤보 2매를 6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샤롯데 패키지’, 그리고 일반관람권 8매와 스위트콤보 교환권 4매를 6만 8,000원에 살 수 있는 ‘실속 패키지’까지 총 3종류로 구성됐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 시원한 극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영화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열사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색 서비스들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