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오, 오늘(15일)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 발매 '청량 비주얼 예고'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TOO(티오오)가 컴백한다.

TOO는15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를 발매한다.

‘러닝 투게더’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자신들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앞으로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15일 0시 ‘하나 둘 세고’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선공개됐으며, 신나는 군무와 TOO의 화사한 비주얼이 올여름의 포문을 열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여름 바다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Step By Step(스텝 바이 스텝)’,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Better(베러)’,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도로 위에 늘어선 차들의 후미등에 비유한 ‘Taillight(테일라이트)’, 킹 하베스트의 곡이자 킨 브라더스가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았던 ‘Dancing In The Moonlight(댄싱 인 더 문라이트)’가 수록됐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