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오케이 마담', 출연 확정 전부터 액션 스쿨 行…그런 내 모습 너무 멋있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엄정화가 '오케이 마담' 출연에 대한 남다른 마음을 드러냈다.

'오케이 마담' 측은 13일 제작보고회를 개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철하 감독과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방송인 박경림이 사회를 봤다.

이날 엄정화는 "액션 영화에 대한 로망이 있었기에 '오케이 마담' 시나리오가 정말 반가웠고, 잘 해내고 싶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래서 영화가 결정되기 전부터, 캐스팅이 완성되기 전부터 혼자 액션 스쿨에 다녔다. 액션 스쿨조차 로망이었다. 액션 스쿨에 가는 제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액션배우분들과 같이 훈련하는 게 물론, 힘들긴 했지만 감격이었다. 힘든 것보다 로망을 실현시켜 행복했다. 두 달 넘게 연습했는데 운동도 되고 좋았다. 앞으로도 액션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막상 촬영할 때 무섭긴 했지만 너무 매력 있다"라고 전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미영(엄정화)·석환(박성웅)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물이다. 오는 8월 개봉 예정.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