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마담' 이선빈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말 많은 사람인데 말할 수가 없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이선빈이 '오케이 마담'에서 미스터리한 역할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오케이 마담' 측은 13일 제작보고회를 개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이철하 감독과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 출연진이 참석했다. 방송인 박경림이 사회를 봤다.

이선빈은 극 중 미스터리한 승객으로 분한 것에 대해 "존재 자체가 스포일러다. 그래서 스포일러 방지 특명을 받았다. 제가 말이 굉장히 많은데 뭐라고 말할 수가 없다. 웬만한 질문에 거의 다 '궁금하시다면 영화를 보시길 바랍니다'라는 말이 많이 나올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감독님을 향해 "제가 만약 잘못하는 것 같으면 툭 때려 달라"라며 "워낙 베일에 싸인 인물"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미영(엄정화)·석환(박성웅)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물이다. 오는 8월 개봉 예정.

[사진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