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 M/V 티저 공개…한 편의 성장 드라마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TOO는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Running TOOgether)'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TOO는 맑고 청량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이어 폭죽놀이부터 물놀이, 달리기까지 에너지 넘치는 소년들의 일상을 보여줬다.

각기 다른 스타일링과 스포티한 패션 역시 눈길을 끌었다. 10명의 멤버들은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한 편의 성장 드라마 같은 힐링을 선사했다.

특히 영상 초반, 평화로웠던 TOO 멤버들 사이에 균열이 생기고, 다투는 모습이 짧게 지나가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OO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러닝 투게더'를 발매하기 앞서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컴백 하루 전인 14일 밤 10시에는 M2 디지털 채널에 데뷔 첫 리얼리티 'TOO MYSTERY(툐 미스테리: 좀비 워)' 1편을 오픈한다.

[사진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