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효리 노래방 논란 2차 사과…"제주도 가야할까봐, 싹쓰리에 미안" 눈물 심경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이효리가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와의 노래방 라이브 논란을 재차 사과했다.

이효리는 11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최근 불거진 노래방 라이브 논란을 언급하며 "조심 좀 할게. 잘못했다. 린다G 안해야겠다"고 동료 개그맨 유재석, 가수 비 앞에서 털어놓으며 눈물 쏟았다.

이효리는 노래방 논란으로 인해 "하차할까 싶었다. 팀에 이렇게 누를 끼쳐서 되겠냐"며 유재석, 비와 함께 결성한 혼성그룹 싹쓰리를 거론하며 "다른 멤버 구해서 해라. 난 제주도 가야할 것 같다. 너무 미안하다. 생각을 너무 못했다. 너무 들떴나보다"고 자책했다.

이효리는 지난 1일 소녀시대 윤아와 술을 마신 상태로 노래방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는데,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부적절한 행동이었다는 지적이 나와 논란이 거셌다.

당시 이효리는 사과문을 내고 "어젯밤 아직 조심해야 하는 시국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한 점 깊이 반성한다"며 "요새 제가 너무 들떠서 생각이 깊지 못했다. 언니로서 윤아에게도 미안하다. 앞으로 좀 더 조심하고 신중하게 행동하겠다.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이번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노래방 논란을 거듭 사과한 이효리다.

윤아 역시 당시 사과문을 발표하며 "저의 경솔했던 행동으로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반성한다.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윤아는 "모두가 힘들어 하고 조심해야 할 시기에 생각과 판단이 부족했다. 앞으로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각별히 노력하겠다"며 "계속해서 코로나19로 애쓰시는 의료진들과 국민들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못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번 모든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한 바 있다.

[사진 = MBC 방송 화면-이효리, 윤아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